[시사매거진] YBM토익학원 강남센터 공식1위(수강생수 기준) 명품토익이 실시간 라이브 강의 ‘불라방토익’을 본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YBM불라방은 스타강사가 실제 학원에서 강의하는 현장을, 집에서 편하게 실시간으로 수강하면서도 쌍방향으로 소통이 가능한 새로운 타입의 강의이다.     

YBM토익학원 강남센터 관계자는 “오프라인 수강생들에게만 제공되었던 선생님의 자체자료 및 밀착관리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장점과 현장감 높은 영상으로 몰입도가 높아진 이유로 시간이나 거리상의 제약으로 스타강사의 수업을 수강하지 못했던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YBM어학원은 올해도 방대한 어학 콘텐츠와 독자적인 학습 노하우를 기반으로 교육 커리큘럼을 다각화하고 있다.

YBM토익학원 강남센터는 대학생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차원에서 ▲대학생이라면 수강료 10%할인 또는 ▲친친할인 20% 할인 ▲ 7월, 8월 동시 등록 시, 토익응시권 제공한다. 

특히, 순삭 마감된 토익스타강사 강남YBM 대표강사 명품토익 롸연샘, 윤화샘도 YBM불라방으로 수강할 기회가 제공된다. .

YBM토익학원 강남센터 관계자는 “YBM불라방은 오프라인 현장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송출해 주는 YBM어학원의 신개념 수업인데, 온라인으로 수강하지만 타이트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한정된 인원만 접수를 받도록 하고 있어 불라방도 선착순 마감이라는 점은 주의하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학원 오프라인 수업에 참석하지 못하는 직장인과 지방에 살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끊김 없는 전용선을 통한 실시간 라이브 강의인 YBM불라방이 개설 되어 있다”며 “불라방 강좌는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수업과 동시에 강사에게 채팅창을 이용한 실시간 질문과 피드백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명품토익 강좌는 올 5월부터 불라방토익 강의를 시작하였고, 그 인기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YBM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