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5cm의 압도적인 얇기와 차원이 다른 흡수력

엘지유니참_마미포코_영유아 기저귀_시그니처씬 팬티_출시

 

[시사매거진]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은 0.35cm의 압도적인 얇기에도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영유아 기저귀 ‘마미포코 시그니처씬 팬티’를 출시했다.

마미포코 시그니처씬 팬티는 마미포코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마미포코의 ‘시그니처’ 기저귀다. 시그니처씬 팬티는 0.35cm의 ‘슈퍼슬림 흡수층’으로 얇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3만개 이상의 ‘3D마이크로 통기홀’은 기저귀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아기 피부를 산뜻하고 보송하게 유지해준다.

시그니처씬 팬티의 주요 특징은 얇은 시트에도 흡수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파워흡수시스템’을 적용한 점이다. 넓은 흡수층이 빠르고 고르게 빨아들여 얇으면서도 강력한 흡수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천연 유래 시어버터 오일 성분을 함유해 아기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주고, 부드러운 소재인 ‘소프트 솔솔 커버’로 아기 피부의 자극과 스트레스를 덜어준다.

마미포코 브랜드 담당자는 “시그니처씬 팬티는 글로벌 유니참의 기술력을 집대성한 제품”이라면서 “기존 제품 대비 가장 얇고 흡수력이 우수한 프리미엄 기저귀로 더운 여름에도, 축축한 장마철에도 아기에게 안락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미포코 시그니처씬 팬티는 쿠팡,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엘지유니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미포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