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보이스 콰이어’, 오는 25일 6.25 전쟁 71주기 추모 헌정 영상 공개

K-POP 글로벌 어린이 합창단 <러블리보이스 콰이어>의 6.25 헌정 영상이 공개 됐다. 러블리보이스는 이번 마이클 잭슨 커버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계속 제작해 나갈 예정이다. 가수 홍경민, 김정민, 아이돌 그룹 원어스, 아이돌 그룹 퍼플키스도 런칭 축하영상을 보냈고 앞으로 셀럽들과 콜라보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사진_러블리보이스)
 

[시사매거진] ‘러블리보이스 콰이어’는 오는 25일, 6.25 전쟁 71주기를 추모하는 헌정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전 세계에 ‘Please stop the war’의 메시지를 전하는 ‘러블리보이스 콰이어’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며 2009년 6월 25일 세상을 떠난 마이클 잭슨의 추모 영상이기도 하다. 

이번 헌정 곡인 'Heal the world'는 1991년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Dangerous’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기아나 전쟁으로 병들어 가는 세상을 사랑으로 치유하자’는 마음을 담아 ‘러블리보이스 콰이어’만의 밝고 청량한 느낌으로 재해석해 커버했다.

한편, ‘러블리보이스 콰이어’관계자는 ‘놀면 뭐 하니?’에서 MSG워너비로 활약 중인 가수 김정민, ‘불후의 명곡’과 ‘트롯 매직유랑단’의 가수 홍경민, 배우 박준규, 아이돌 그룹 원어스(ONEUS)등 연예계의 많은 셀럽들이 ‘러블리보이스 콰이어’ 론칭을 축하해 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6.25전쟁 헌정 뮤직비디오와 더 많은 셀럽의 축하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러블리보이스 콰이어’는 미취학 어린이(5-7세), 초등학생, 중학생 어린이들로 구성된 글로벌 K-POP 어린이 합창단으로, 오는 7~8월 중 정식 단원 모집을 앞두고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