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꽃길과 다양함 포토존 조성 지역주민, 관광객 많이 찾는 대표 관광지 기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큰엉해안경승지 꽃길

[시사매거진/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에서는 6월 19일(토) 남원읍 대표 관광지인 큰엉해안경승지에 수국, 황금사철 총 400본을 식재하여 새로운 포토존(Photo Zone)과 알록달록한 꽃길을 조성했다.

사계절 꽃피는 남원읍 조성을 위하여 추진되는 ‘알록달록 아름다운 큰엉해안경승지 조성’ 사업은, 큰엉체육공원에 수국, 황금사철 식재 및 벤치를 설치하여 한반도지도 포토존 이외에 새로운 포토존을 조성하여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남원읍을 많이 찾도록 유도하고, 해안산책로에서 큰엉 공중화장실로 이어지는 통행로에 수국을 식재하여 마음 편히 걸을 수 있는 꽃길로 조성됐다.

현종시 남원읍장은 “올레5코스가 지나는 남원읍 대표 관광지인 큰엉해안경승지에 아름다운 꽃길과 포토존을 조성함으로써,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많이 찾는 제주도 대표 관광지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SNS를 통하여 큰엉해안경승지 내에 있는 한반도 지형 포토존이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관광객에게서도 큰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수국, 황금사철 식재를 통해 남원읍 대표관광지로서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보이며 아름다운 남원읍 대표관광지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기철 기자 ygc9966@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