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자들 구슬땀
상태바
장수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자들 구슬땀
  • 오운석 기자
  • 승인 2021.06.1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장수군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센터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장수군청)
(사)장수군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센터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_장수군청)

[시사매거진/전북] (사)장수군자원봉사센터는(센터장 이미자)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활동 지원을 펼치고 있다.

17일 장수군과 장수군자원봉사센터에 따르면 지난 5월 14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내 통합자원봉사지원단을 출범했다.

통합자원봉사지원단은 관내 15개 사회단체의 협력을 통해 매일 20여명의 자원봉사가 코로나19백신접종센터에 투입돼 접종대기자 거리두기, 동선 안내, 휠체어 이동 보조, 방역수칙 안내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접종 대기자들이 보다 빠르고 신속한 접종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인력 부족 해소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장영수 군수는 “백신 접종에 불편함이 없도록 힘써 주신 장수군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장수군 건설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군자원봉사센터는 평소 제빵봉사, 이동 빨래방 운영, 각종 나눔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헌신·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