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합창단 제105회 정기연주회
상태바
군산시립합창단 제105회 정기연주회
  • 오운석 기자
  • 승인 2021.06.1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작 칸타타 구미호-하루가 천년 같은 사랑’ 추진
군산시립합창단은 ‘창작 칸타타 구미호_하루가 천년 같은 사랑’을 오는 7월 22일 저녁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사진-군산시청)
군산시립합창단은 ‘창작 칸타타 구미호_하루가 천년 같은 사랑’을 오는 7월 22일 저녁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사진-군산시청)

[시사매거진/전북] 군산시립합창단이 군산시민들이 코로나19로부터 면역력과 정서적 활기가 높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구미호와 인간의 현실을 초월한 사랑 이야기를 전달한다.

시립합창단은 ‘창작 칸타타 구미호_하루가 천년 같은 사랑’을 오는 7월 22일 저녁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

이번 연주회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구미호 설화를 바탕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군산시립합창단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가슴이 따뜻해져오는 감동의 시간이 될 것이다. 김준범 작곡, 박새봄 작가가 참여했고, 김영진 상임지휘자와, 세종시 심포니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서곡을 비롯한 총 15곡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칸타타 줄거리는 구미호와 인간의 기적 같은 사랑을 테마로 자신을 바쳐 그녀를 사람으로 태어나게 해주려는 남자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합창과 무용수가 콜라보로 함께해 극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내용이다.

합창을 기반으로 극적인 요소가 가미된 형식의 이번 창작 칸타타 <구미호> 공연은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사회적 거리두기) 객석 간 거리두기(50%)를 했으며,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다. 공연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17일 오전 11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전석 무료다.

시 관계자는“군산시립합창단의 작품을 통해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연주를 통해 힘들고 우울한 순간을 잊고 잠시라도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물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공연장에 찾아온 관객들에게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부탁했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