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여신’ 손나은, 오아 욕실가전 광고 모델로 발탁…16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오아 여신’ 손나은, 오아 욕실가전 광고 모델로 발탁…16일 프로모션 진행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6.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소형가전 전문브랜드 오아의 욕실가전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오아의 광고 모델이 된 손나은은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하여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며 톱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또한 2016년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부문 본상,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등 많은 상을 수상한 바 있는 베테랑이다. 최근 배우로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리며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아는 이번 손나은 모델 발탁과 함께 ‘손보다 나은 양치기술 욕실가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음파전동칫솔을 포함한 욕실가전 제품을 최대 71%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오아 관계자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여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손나은은 특유의 건강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톱스타이다. 이에 오아의 기술력을 재미있고 매력있게 전달하기에 부합한다”라며 발탁의 배경을 전했다. 실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손나은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4월 2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OA♥”라며 게시물을 업로드하여 오아와의 행보를 알린 손나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제 오아 여신이당”, “오아 좋아했는데 더 좋아해야지”, “우런니(울언니) 미모가 우와네” 라며 관심을 끈 바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