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민트 초코향과 팔색조 매력 파격 변신 예고

가수 모나(사진_비크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 싱어송라이터 모나(MONA)가 컴백 싱글앨범 ’피자(PIZZA)의 티져 뮤비 동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15일 소속사 비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로 노출되는 이 티져는 모나의 파격 변신을 예고한다.

이 뮤비는 모나가 피자가게 알바 역할로 직접 출연하며, 먹방 유튜버 히밥과 개그맨 돈스, 낄낄상회, 개그맨 김경진-모델 전수진 부부와 함께 코믹하고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작 앨범에서 보였던 사랑과 가족애등 서정적인 소녀 감성에서 탈피, 통통 튀고 발랄한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는 것.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은 내내 웃음바다 였다. 출연자들과 유쾌한 케미를 보여준 '모나'는 “촬영 시간이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출연자 분들이 열정적으로 임해주셔서 너무나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모나는 2018년 2월 데뷔, ’커피야 부탁해‘ ’효리네 민박‘, ’국민 여러분‘’뭐하나 볼까‘’아이엠 히어‘등 드라마 영화 BGM, OST로 매력적 감성이 잘 알려졌다.

작사 작곡 편곡 가창등 올라운드 플레이어 싱어송라이터로도 주목 받고 있다.

'모나(MONA)'의 신곡 '피자(PIZZA)' 는 6월 22일(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멜론, 지니, 벅스등)에서 음원 공개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