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익선포럼 통해 사랑의 마스크 기부
상태바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익선포럼 통해 사랑의 마스크 기부
  • 김성국 기자
  • 승인 2021.06.1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부터)김영준 박사,(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회장, 익선포럼 김성민 대표,최현준 대표

 

[시사매거진](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회장은 지난 12일 익선포럼(대표 김성민, 사무총장 조용환, 사무부총장 임명숙))을 통하여 동남아 교민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8천매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애니팬 비티에스에서 기부받은 국산마스크 50만장을 9개 지자체와 교정시설, 부랑인 시설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기부하고 있다.

전달식은 익선포럼 김성민 대표와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세로 많은 이웃들이 불편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바, 전달한 마스크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익선포럼 김성민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의 마스크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1월, 창립한 익선포럼은 비영리시민단체로 “선한 생각과 선한 행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다”는 슬로건 아래 회원간의 친목 도모와 봉사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김영진 전 농림부 장관이 고문을 맡고 있으며 후원회장 김희선(아이투엘 트레이드 회장),대표 김성민(시사매거진 부회장),사무총장 조용환, 사무부총장 임명숙(주원&기율 특허 본부장),나눔봉사단장 원희경(희 PACK 대표),골프단장 서승희(숏게임힐스 대표),등산대장 김재근 등의 조직을 구성하고 있다.

김성국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