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스핀탕로반

 

[시사매거진]후덕죽 마스터 셰프가 이끄는 더 리버사이드호텔 중식 레스토랑 ‘따뚱 By 허우’ 에서는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보양 한그릇 가득의 ‘샥스핀탕 로반’을 포함한 6월 셰프 추천 메뉴 4종을 선보였다.

그 중 대표적 보양식으로 개발한 ‘ 샥스핀탕 로반’은 최고급 보양 식재료인 샥스핀을 보다 푸짐하게 진하게 즐길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샥스핀찜과는 달리 오랜시간 푹 끓여 국물에 샥스핀의 영양과 맛이 충분히 배어있으며 뜨거운 용기에 소스를 듬뿍 부어 밥과 함께 제공된다. 한그릇 그득한 뜨끈한 샥스핀에 밥을 말아 먹을 수 있어 한 끼 최고의 보양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후덕죽 마스터 셰프는 “샥스핀탕 로반은 최고급 샥스핀과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메뉴이다. 비즈니스 등 시간적으로 여유롭게 코스 요리를 즐기기 어려울때, 단 한그릇으로 건강과 영양을 가득 담은 보양 식사로 소중한분들을 모실때 좋은 메뉴이다” 라고 전했다.

샥스핀탕 로반은 1인 기준 135,000원에 판매된다.

그 외에 파인애플 X.O 버섯 해산물 볶음은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한 맛과 전복, 해삼, 새우 등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입맛을 더욱 돋우는 계절메뉴로 4인 기준 110,0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 담백한 감칠맛이 일품인 중화냉면과 칠리소스 가자미 튀김은 각각 25,000원에 판매된다.

한편, 더 리버사이드 호텔 중식당 따뚱 By 허우는 2인 이상 전좌석 개별룸이 무상으로 제공되며따뚱 By 허우를 이끄는 후덕죽 마스터 셰프는 국내에 불도장을 처음 소개한 인물로 중국 후진타오·장쩌민 전 주석과 주룽지 전 총리가 "본토 요리보다 훌륭하다"라고 극찬한 인물로 외국 명사들 사이에도 유명한 자타가 공인하는 중화요리의 명장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