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잉, 반전 매력 공존하는 콘셉트 포토 공개...오는 6월 17일 컴백!

가수 쿠잉 (사진_스타잇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 6월 17일 컴백을 앞둔 쿠잉의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쿠잉의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쿠잉은 두 가지 매력을 담아내며 각기 다른 스타일의 비주얼과 분위기로 감성을 표현해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만개 된 꽃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핑크빛 튤 드레스를 입고 의자에 앉아 생각에 잠긴 쿠잉의 모습은 러블리하면서 내추럴한 매력을 뽐내며 새 앨범과 어떤 관계성을 지니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꽃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쿠잉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드러내며 반전 분위기를 선사해 새 앨범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해준다.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는 ‘동화’ 연작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 ‘동화(童花)’로 쿠잉이 주체가 되어 쿠잉의 눈으로 바라보는 모든 것을 5개의 이야기로 풀어 내었으며, 아직 못다 피운 어린 꽃, 시작하는 사랑, 말하지 못한 고백 등 다양한 감정을 그려내어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 곡 ‘우와!!!’를 포함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는 쿠잉의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는 쿠잉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으며, 지난 11월 싱글 앨범 ‘COOING’으로 데뷔한 쿠잉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쿠잉의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는 오는 6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