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뷰티아카데미 신주연 원장

[시사매거진276호] 입술에 점이 있으면 먹을 복이 많다고 한다. 하지만 입술에 점이 있다고 모든 사람이 먹을 복이 있는 것은 아니다. 입술 중간을 기준으로 하여 좌측에 있느냐 우측에 있느냐에 따라 관상이 다르다.

만약 윗입술 왼쪽에 점이 있다면 배우자를 지극히 사랑하고 오른쪽 입에 있다면 적절하게 말을 못해 사회에서 고립될 수 있다. 또한 아래 입술에 점에 있어야 먹을 복이 있어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다. 이렇듯 입술 어느 쪽에 점이 있느냐에 따라 관상이 다르다.

 

입술 오른쪽 턱 위에 점

남성 -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숨기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은 사생활이 철저해 보여 도무지 알 수 없는 사람이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 대해서도 큰 관심이 없기에 인기가 없으며 고독하게 산다.

여성 - 머리 회전력이 뛰어나고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성격이 진득하지 못하고 우왕좌왕하여 한 가지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하질 못하며 만약 일을 끝맺음에 있어 집중하는 능력을 기른다면 출세뿐만 아니라 재물도 굴러들어온다.

 

밑 입술 오른쪽 아래에 점

남성 - 외골수적인 기질이 강하며 지기 싫어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건방지거나 타협이나 자기밖에 생각하지 못한다는 말을 듣는다. 다른 사람의 말도 어느 정도 포용하고 조언을 받아들이면 좋다.

여성 - 여장 부적인 성격이어서 화끈하고 화통합니다. 또한 일 맺음에 있어서도 깔끔하기 때문에 주위사람들이 일을 맡겨도 안심을 하며 이러한 시원스러운 성격과 명예를 중시하는 모습에서 스스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간다.

 

윗입술 오른쪽 바로 위에 점

남성 - 성인군자와 같은 기품과 남자다운 품위로 윗사람에게는 존경과 예의를 극친히 하여 신망을 한 몸에 받는다. 또한 아랫사람에게는 사랑과 자비를 베풀어 상하관계에 있어서 가교역활을 잘하기 때문에 매사가 순조롭고 발전되어 성공을 거두게 된다.

여성 - 자존심이 강하고 지배받기 싫어하는 성격이며 자신이 남에게 인정받기를 원하며 또한 외골수적인 모습에 융통성이 없어서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며 이에 항상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것이 사회생활에 유리합니다.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