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롤링스톤코리아)

[시사매거진]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15일 발간되는 롤링스톤 코리아 2호의 커버 를 장식했다. 고 2일 밝혔다.

롤링스톤 관계자에 따르면 "롤링스톤 코리아 2호는 방탄소년단 외에 몬스타엑스, 정세운, 박문치, 김완선, 김명민 등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고, 그중 커버를 장식한 방탄소년단 은 한/영 2가지 언어를 사용하여 총 18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롤링스톤 코리아 2호의 커버를 장식한 방탄소년단은 2013년도에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으로 현재 K-POP을 대표하는 월드 스타로 성장해 빌보드 뮤직 어워즈 4관왕을 비롯하여 신곡 ‘Butter’로 5개 부문 기네스 월드 레코드 세계 신기록을 달성하는 등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롤링스톤 본사에서는 “전원 아시아인으로 구성된 그룹이 표지를 장식한 것은 54년 역사상 처음이고 이는 BTS의 힘과 영향력을 보여주는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P Nation이 커버를 장식한 창간호, 강다니엘이 커버를 장식한 스페셜 에디션호가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 2호는 알라딘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과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