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대부 공기소총 단체전 2위 -
- 50m 3자세 여대부 단체전 동메달 획득 -

여대부 공기소총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이승현, 안주연, 고다혜, 송민서 선수 (사진_전라남도체육회)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세한대 사격팀이 2개 대회에서 연속 입상하며 올시즌 전망을 밝혔다.

세한대(총장 이승훈) 사격팀(감독 정재운)은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대구 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4회 대구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각각 획득했다.

이번 대회에서 세한대 사격팀은 이승현(4년), 안주연, 고다혜(이상 3년), 송민서(1년)가 여대부 공기소총 단체전에 출전해 총 1,862.8점을 기록하며 1,877점을 쏜 한국체대에 밀려 아쉽게 2위에 올랐다.

50m 3자세 여대부 단체전에서도 이승현, 고다혜, 임두리(2년)가 출전해 3328-76x의 기록으로 한국체대와 충북보건과학대에 이어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로써 세한대는 지난달 초 인천에서 열린 제22회 미추홀기 전국 사격대회에서 은메달 2개와 동메달 2개를 획득했던 세한대는 연이어 열린 이번 대회에서도 은빛 총성을 울리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세한대 체육부장 최공집 교수는 “지난 대회부터 연속으로 입상하게 돼, 굉장히 기쁘다”며 “매일 학교에서 나주국제사격장까지 왕복하며 훈련에 매진하는 선수들의 굵은 땀방울의 결과”라고 소감을 말했다.

송칠권 기자 soungck@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