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PLANNING 0.0’ 출판기념회 (용산구 동자아트홀, 오후 7시30분)

신간 ‘PLANNING 0.0’(저자 허영훈) 표지

[시사매거진] 전국 주요서점과 온라인 판매를 앞두고 있는 신간 'PLANNING 0.0' 출판기념회가 내일 6월 1일 오후 7시30분 서울 용산구 동자아트홀에서 열린다.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객석의 50%인 약 70명이 참석할 예정인 이번 출판기념회는 허영훈 저자가 직접 책을 소개하고 '저자와의 대화' 코너에 이어 무대에서 사인회를 갖는 순서로 진행된다.

저자는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PLANNING 0.0은 어떤 책이며, 책을 쓰게 된 동기와 각 장별 주요내용을 설명하는 한편, 이 책이 어떻게 활용되었으면 하는지와 맺음말에 해당하는 저자의 메시지를 참석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 댄허코리아 대표를 맡고 있는 허영훈은 대학과 대학원에서 법학을 전공했으며, 삼성전자 반도체 기획팀을 거쳐 지난 2006년 문화예술사업에 뛰어들었고, 현재 한림대학교 글로벌협력대학원 겸임교수, 고려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 외래교수 및 서울디지털대학교 문화에술학부 객원교수로도 활동하고 있으면서 사외이사, 연출가, 기자, 컨설턴트, 전문위원 등 20개가 넘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전공이나 전문분야의 경계를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는 비결에 대해 저자 허영훈은 주저 없이 "기획의 비밀을 잘 알기 때문"이라고 답하면서 "이 책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자기성장과 혁신을 스스로 기획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