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굿프렌드)

[시사매거진] “홈트가 대세인 요즘, 줄리엔강의 AB슬라이드킹으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헬스장이 부담스러우셨다면 이제 집에서 쉽게 즐기세요.”

주식회사 굿프렌드(대표이사 선우현)는 줄리엔강의 AB슬라이드킹(GOOD-V70) 제품을 출시하였다.

굿프렌드는 줄리엔강과 2021년 5월 전속계약을 맺고, 굿프렌드가 출시한 홈트, 레저 스포츠 운동기구 상품에 줄리엔강 이름을 타이틀를 걸고 홈쇼핑 게스트, 유튜브, 쇼핑라이브 참여 등 공격적인 마켓팅을 하기로 협의했다.

따라서 줄리엔강과 협업하는 첫 상품으로 “복근운동의 최강자, AB슬라이드킹!!!”으로 상품을 기획하고 6월 5일 홈앤쇼핑 단독으로 론칭을 한다.

줄리엔강 AB슬라이드 제품은 기존 방식에서 업그레이 된 프리미엄 사양으로 설계되었다.

주요 특장점은 고탄성 스프링 자동반동 원리로 초보자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자동 복귀 시스템, 운동 횟수를 나타내는 스마트 LED 디스플레이로 정확한 카운트 기능, 방향표시 조명등, 논슬립 핸들로 손 미끄러짐 방지, 20cm 광폭 스포차카 휠 디자인 설계 등으로 현대인의 고민인 뱃살과 복근운동을 강화시켜주기에 탁월한 제품이다.

줄리엔강은 방송인(배우) 겸 “엔강체험” 40만 구독자 유튜버로 다양한 홈트, 헬스 관련 컨텐츠를 제작 운영하고 있으며, 근슐랭가이드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줄리엔강은 "홈트, 레저 전문 회사인 굿프렌드와 파트너가 되어서 너무 기쁘고 부담감도 있지만 줄리엔강 이름을 걸고 하는 만큼 홈쇼핑계의 신화를 창조한다는 목표를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굿프렌드는 줄리엔강 AB슬라이드 제품 이외에도 휴대용 배드민턴 세트, 미니 워킹머신, 스텝퍼 등 다양한 홈트 제품을 줄리엔강과 함께 협업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