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한다, 박형준 시장 시민소통 콘텐츠 제작
상태바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한다, 박형준 시장 시민소통 콘텐츠 제작
  • 한창기 기자
  • 승인 2021.05.2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취임 50일 맞이 콘텐츠 제작!
밸런스 게임부터 사투리 시 낭송까지 소탈함 선보여
27일 취임 50일을 맞아 시민 소통 콘텐츠 '취임 50일, 시민과 함께 50일'을 선보인다.(사진_부산시청)
27일 취임 50일을 맞아 시민 소통 콘텐츠 '취임 50일, 시민과 함께 50일'을 선보인다.(사진_부산시청)

[시사매거진/부산울산경남] 부산시는 박형준 시장 취임 50일을 맞아 시민 소통 콘텐츠 '취임 50일, 시민과 함께 50일'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 취임 이후 휴일도 반납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박형준 시장은 이번 콘텐츠에서 집무실 공개는 물론 밸런스 게임과 건강관리 비결, 사투리 시 낭송 실력까지 선보이며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유쾌하고 서글서글한 면모를 공개했다. 

업무 스케줄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이른 시간부터 인터뷰를 시작한 박형준 시장은 “당선 결과를 듣고 밤새 취임사를 쓰고 첫 출근을 했다. 이후 줄곧 일정에 쫓기다 이제야 시민 여러분을 찾아뵙게 됐다”라며 취임 50일의 소회를 드러냈다.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시작한 이 날 인터뷰에서 박형준 시장은 “아침마다 커피를 한 사발씩 마신다”며 커피 애호가로서의 면모를 드러냈고, “취임 이후 월화수목금금금으로 일하고 있다”며 바쁜 일정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시정 현안 질문에는 “시정 운영을 위한 틀이 잡혔다. 본격적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의미 있는 성과를 내겠다”고 자신감을 비쳤다.

다양한 시민 질문에 답을 마친 박형준 시장은 “여러분께서 해주신 말씀에 공감한다. 더 많은 분에게 온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는 각오와 함께, “시민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내용에 최대한 답해 드리려고 했는데 좋아하실지 모르겠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는 시간을 자주 갖겠다”며 소통 행보를 다짐했다.

박형준 시장이 출연하는 '취임 50일, 시민과 함께 50일'은  오늘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붓싼뉴스를 통해 공개된다.

한창기 기자 aegookja@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