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디 아스타)

[시사매거진] 신개념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 아스타(THE ASTA)는 26일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니즈를 토대로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 진행했다고 밝혔다.

디 아스타는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블록체인 기반의 앱으로 가상자산 아스타(ASTA)를 이용하여 국내 약 250여개의 호텔앤리조트 숙박 서비스부터 찜카의 렌트카 서비스, 국내외 골프장 예약 서비스, 편의점, 커피숍, F&B 상품권 등 약 1,124개 브랜드의 2,800여개 모바일 바우처 상품을 150,000여개의 매장에서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디 아스타의 UI·UX 업데이트는 보다 직관적인 화면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제휴 협력사의 주력상품이 노출되기 용이한 구조로 디자인 개편을 진행했다.

또한 새롭게 개편된 디 아스타 앱에서는 한눈에 모바일 바우처, 호텔, 리조트, 여행, 렌터카, 골프,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UI(유저 인터페이스) 편의성을 높였다.

향후 국내외 항공권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접목시킨 플랫폼으로써 성장하기 위하여 고도화된 사용자 환경과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여, 'Life-conomy platform'으로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고 이용 편의성 측면에서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하고 있다.

디 아스타 관계자는 "이번 앱 디자인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과 성향에 맞춰 반영했으며 단일화된 서비스 경험을 하고자 하는 사용자 니즈가 확대돼 디자인 개편하게 되었다"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제휴처 확대까지 검토하여 준비 중인 만큼 플랫폼 고도화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기획하여 원하는 상품에 쉽게 접근하도록 플랫폼 고도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 아스타 앱에서 매주 다양한 제휴 브랜드사와 파격 할인 이벤트를 만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도서상품권 할인 이벤트부터 앞서 진행했던 가정의 달맞이 투썸플레이스, 정관장, CU, 롯데리아 할인 이벤트 등 줄줄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빗썸거래소 BTC 마켓 상장을 기념하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신규 회원가입 고객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 아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