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다양한 제휴 브랜드와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예정
5월 한정 할인 쿠폰, 선착순 15% 할인쿠폰, 회원 전용 13% 할인쿠폰 제공

THE ASTA 이벤트

[시사매거진] 신개념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 아스타(THE ASTA)가 매주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디 아스타는 빠른 속도로 다양한 사업 영업을 확장하며, 일상에서 즐기는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플랫폼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았다.

대규모 광고를 진행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파격 할인 이벤트 소식에 입소문을 통한 사용자 급증으로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되며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는 도서문화 상품권 할인 이벤트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도서문화 상품권을 파격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앞으로 매주 색다른 할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 아스타는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블록체인 기반의 앱으로 대형 호텔, 리조트 약 220여 곳과 편의점, 커피숍, F&B 상품권 등 약 15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상자산 아스타를 이용하여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 아스타는 지난 49일 투썸플레이스 할인 이벤트 시작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정관장, BBQ, 도미노피자, 롯데리아, CU 등 매주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제휴를 통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디 아스타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가 예정돼 있어 디아스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향후 계속해서 증가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으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에 대한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 제고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빗썸거래소 BTC 마켓 상장을 기념하여 대규모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7일부터 630일까지 진행되며 78일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다양하고 파격적인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 아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