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롤링스톤코리아 비대면 인터뷰 캡쳐, JK어뮤즈먼트,롤링스톤코리아 제공)

[시사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P NATION)의 영상 인터뷰를 본격적으로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롤링스톤 창간호의 커버를 장식한 싸이(PSY)를 필두로한 제시(JESSI), 현아(HYUNA), 던(DAWN), 헤이즈(HEIZE), 디아크(D.Ark) 총 6인의 개인 인터뷰를 담은 영상으로 피네이션 아티스트 각자의 음악적인 이야기와 음악 작업기, 비하인드 스토리 등 아티스트 별로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피네이션의 아티스트들과의 비대면 영상 인터뷰는 특별히 빌보드 와 롤링스톤 코리아에서 활동 중인 케이팝 저널리스트 제프 벤자민이 맡았다.

제프 벤자민은 인터뷰 중 “제가 첫 커버스토리 주자로 피네이션의 이야기를 제안한 것은 개인적으로 해당 레이블이 대표하는 가치에 신뢰를 갖고 있을 뿐 아니라, 피네이션이 ‘롤링스톤’의 커버스토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태도와 진정성을 갖추었기 때문"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영상 인터뷰 중 싸이(PSY)는 “저, 그리고 저의 회사 식구들이 롤링스톤 코리아 촬영을 통해 함께 빛을 내게 될 수 있어 정말 무지하게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롤링스톤 코리아 측은 영상 인터뷰 촬영 내내 피네이션 아티스트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 그들의 끈끈한 팀워크를 꾸준히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창간호가 공개되면서 선공개된 화보 속 싸이(PSY), 제시(JESSI), 현아(HYUNA), 던(DAWN), 헤이즈(HEIZE), 디아크(D.Ark)는 진지하면서도 때론 유쾌함이 넘치는 모습으로 화보에서 각각 자신들만의 느낌을 담아냈다.

다양한 화보 이미지뿐만 아니라 음악적인 커리어, 피네이션이 가지고 있는 모토를 담은 이번 커버스토리 와 인터뷰 는 롤링스톤 코리아의 자사몰이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피네이션 외에 임영웅, 윤상, 에픽하이, 넬, 새소년, 서리, 마독스, Kim Lee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