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22(토), 소아당뇨의 날 기념식에서 소아, 청소년 당뇨병 환자 지원 및 후원 공로 인정받아 ‘소아당뇨 대상’ 수상

- 2014년부터 소아, 청소년 당뇨병 환자들에게 매년 약 1,200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원

- 지역사회 봉사활동 참여, 장애인 합창단 운영 및 바리스타 채용 등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지난 22일(토)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에서 열린 '제12회 소아당뇨의 날 기념식'에서 (왼쪽부터) 대한당뇨병학회 우정택 회장과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시사매거진]골프존뉴딘홀딩스(대표이사 최덕형)는 지난 22일(토)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미카엘홀에서 열린 ‘제12회 소아당뇨의 날 기념식’에서 소아당뇨 대상(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소아내분비학회, 대한당뇨병학회, 한국소아당뇨인협회, 대한당뇨병연합이 공동 주최 및 주관한 이번 소아당뇨의 날 기념식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소아, 청소년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소아 당뇨환자의 권익보호 및 복지증진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의 공로를 치하 및 격려하기 위해 2010년부터 매년 5월 소아당뇨의 날을 맞아 개최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서 골프존뉴딘홀딩스는 2014년부터 한국소아당뇨인협회에 매년 약 1,2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소아, 청소년 당뇨병 환자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소아당뇨 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골프존뉴딘그룹 소속 장애인 직업합창단인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특별공연을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소아 당뇨병 환자들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과 함께 뜻깊은 자리에 초청을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의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뉴딘홀딩스는 최근 창립 21주년을 맞아 그룹 CSR 캠페인 ‘스윙 유어 드림’(Swing Your Dream)을 전개하며 소외계층의 안정적인 자립 지원에 힘쓰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그룹사 △장애인 합창단 △장애인 바리스타 △장애인 미술작가 △북한이탈주민 캐디 교육프로그램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년 전 그룹사 임직원이 동참하는 그룹 자원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에는 ‘강남구청장상’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