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키미키’ 최유정

[시사매거진] 브랜드 엣지유와 바이브레이트가 걸그룹 ‘위키미키’의 최유정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 호에 공개했다.

‘위키미키’ 최유정은 패션모델 못지않은 우월한 비율과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로 엣지유x바이브레이트 네일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분위기의 화보 이미지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브랜드 '바이브레이트'와 '엣지유'의 컬래버레이션 네일과 함께 위키미키 유정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바이브레이트와 엣지유의 독보적인 시크함과 엣지를 녹여내어 만든 이번 협업 네일 '엣지유x바이브레이트'는 바이브레이트의 시그니처 로고 'V'와 엣지유만의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매치하여 스타일링의 멋을 더했다.

엣지유는 신개념 베이크드 공법으로 리얼젤을 굳혀 만든 젤네일 브랜드로 네일 테크놀로지만을 20여 년간 연구하여 높은 기술력과 정보를 바탕으로 네일 뷰티에 대해 전문적으로 알려주는 브랜드다.

특히 이번 화보는 트렌디한 바이브레이트의 패션 아이템 모자와 의상 컬렉션과 함께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보여줬다. 게다가 ‘위키미키’ 최유정은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성숙하고 시크한 아름다움을 함께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여름 시즈널에 어울리는 다양한 엣지유의 네일 디자인뿐만 아니라 바이브레이트 뷰티의 신제품 글럼핑 글로스로 로맨틱한 메이크업과 레드 립스틱으로 우아하고 성숙한 모습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한 최유정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에 현장의 촬영 스텝들 모두 역시 '화보 장인'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베이스부터 탑젤까지 젤스텝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독보적인 밀착력과 지속력을 보여주는 이번 엣지유x바이브레이트 협업 네일과 컬러풀한 다양한 네일을 보여주는 이번 화보는 위키미키 최유정 특유의 세련된 과즙 매력과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사한 미모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코스모폴리탄 특유의 감각적인 뷰티 화보와 바이브레이트x엣지유 협업 네일과 엣지유의 다양한 네일을 완벽히 소화한 위키미키 최유정의 네일 아이템 정보는 바이브레이트 공식 웹사이트와 엣지유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