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17(월)~6/27(일),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초등학생 대상 주니어 스크린골프대회 예선 진행

- 7/4(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오프라인 본선 진행…대회 장학금 1천만 원, 시상품 1천만 원 상당

- 초등학생의 골프 체험 및 유소년 골퍼들의 대회 참여 기회 제공

골프존이 6월 27일(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2021 국민카드 주니어 스크린골프대회’ 예선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대회 포스터 이미지.

 

[시사매거진]㈜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다음 달 27일(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2021 국민카드 주니어 스크린골프대회’ 예선전을 개최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골프존이 주최하고 (사)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초등학생들에게 골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소년 골퍼들의 대회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장학금 1천만 원과 1천만 원 상당의 시상품이 걸린 이번 스크린골프대회 예선은 다음 달 27일(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치러지며, 예선을 거쳐 올라온 96명의 초등학생 골퍼들은 7월 4일(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본선에 참가하게 된다.

본선 대회 당일, 경기는 대회모드로 진행되며,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성적을 합산해 우승자를 결정한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이번 주니어 스크린골프대회는 초등학생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골프존의 신규 대회로, 초등학생들에게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은 성인 프로선수뿐 아니라 유소년 골퍼들도 다양한 대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골프 대회를 확대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1 KB국민카드 주니어 스크린골프대회는 KB국민카드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스릭슨, VT코스메틱, 씨스팡이 후원했다. 본선 경기는 JTBC GOLF 채널과 스크린골프존 채널을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