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 제공업체 SNS헬퍼는 구독자, 조회수 및 유튜브좋아요늘리기 서비스를 24시간 제공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유튜브는 한 달에 15억 명 이상이 동영상을 시청하고, 분당 400시간 분량의 동영상이 새롭게 올라오며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유명 크리에이터들은 수백 만 팔로워를 이끌며 연예인을 능가하는 인기를 자랑하고, 연간 수억 원대의 수입을 올리고 있다.

명문대 입학하고 대기업 입사해 엘리트 코스를 밟은 이들에게 안정된 미래가 보장되던 시절은 끝났다. 이제는 자기가 속한 집단이 브랜드가 아니라, 스스로가 브랜드가 되어야 성공하는 시대인 것이다. 따라서 유튜브를 이용한 마케팅이나 브랜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잘 알거나 잘하는 분야, 또는 열광하는 분야가 있다면 누구라도 유튜브 세계에 도전이 가능하다. 거기에 유튜브좋아요늘리기나 구독자늘리기로 내 채널을 보다 활성화 시킨다면, 더욱 좋다.

이는 자체적으로도 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전문 업체에 맡기는 경우가 늘고 있다.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유튜브좋아요늘리기와 구독자, 그리고 조회수 등을 원하는 수량만큼 아주 간편하게 늘려준다.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채널을 저렴한 비용으로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SNS헬퍼에 대해 더 궁금한 것은 홈페이지를 통해 또는 간편한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