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혜택이 쏟아지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티스캐너, 혜택이 쏟아지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진행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5.1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 연말까지, 티스캐너를 통해 예약 시 지정된 예약 횟수별 경품 증정하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진행

-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 △3만 원 쿠폰팩 △10만 원 할인권 △캐디톡 미니미 LT 증정 등 전년 대비 혜택의 폭 확대

티스캐너, 혜택이 쏟아지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이미지.
티스캐너, 혜택이 쏟아지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매거진]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예약한 만큼 혜택으로 돌려주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연말까지 진행하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의 경우, 골프장 예약 횟수(△1회 △3회 △10회 △20회)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일종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이다. 특히, 예약 횟수 구간마다 지정된 경품을 100% 누적 지급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뒀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1회 예약 시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3회 예약 시 티스캐너 3만 원 쿠폰팩이 증정된다. 또한, 10회 예약 시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을 지급하고, 20회 예약 시에는 최신형 캐디톡 미니미 LT를 경품으로 마련하는 등 전년 대비 혜택의 폭을 한층 넓히며 티스캐너 고객 및 여러 골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골프장 방문 후기만 작성해도 경품이 주어지는 ‘방문 후기 이벤트’ 또한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한다. 티스캐너 예약 이력이 없는 골프장이나 오래 전 방문했던 골프장 모두 참여 가능하며 2줄 이상 분량으로 많은 골프장의 후기를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및 ‘방문 후기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자주 이용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을 통해 첫 예약만 해도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티스캐너를 이용하는 고객이 즐거운 마음으로 필드를 예약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스캐너는 2017년 골퍼와 티(Tee)를 가장 쉽고 빠르게 연결하기 위해 시작한 필드 부킹 서비스로 최근 남들보다 2주 빠르게 인기 티타임을 선점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오픈하며 업계 내 경쟁력 있는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