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여름을 맞이해서 뷰티피플에서 신제품 '21년 철벽녀 썸머에디션' 패키지를 홈앤쇼핑 5월 16일 19시 25분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새롭게 리뉴얼되어 시즌5로 돌아온 광녀 쿠션과 일명 '마스크쿠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철벽녀 쿠션 시즌7도 함께 구성되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절대 광녀 쿠션 파운데이션 시즌5'는 광녀 쿠션 시즌 중 최초로 정제수 대신 청보리추출물을 함유하여 두드릴수록 촉촉해지는 수분 공급과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광녀 쿠션 시즌5는 철벽녀 쿠션과 동일한 컨실러 베이스도 함유되어 철벽 커버력과 광채를 한번에 기대할 수 있다. 6가지 꽃 추출물과 화이트닝 핵심 성분인 기가화이트 콤플렉스, 그리고 7가지 베리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속 본연의 광채 표현하듯 생기 넘치는 탄탄한 광채 피부 표현으로 완성해준다.

광녀 쿠션 시즌5 디자인은 깜찍한 금발에 봄여름을 즐기는 광녀 캐릭터, 화사한 꽃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채화 색감의 꽃이 만발한 배경 일러스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썸머 에디션에 함께 담긴 '절대 철벽녀 그린허브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은 마스크 프루프 방지 테스트도 임상 완료되어 묻어남은 줄이고 병풀수를 넣어 피부 진정을 더했다.

뷰티피플은 홈앤쇼핑 쿠션 파운데이션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철벽녀 시리즈로 1,200억 이상의 매출과 총 누적 판매량 1,200만개 이상, 총 150회 매진 신화를 기록한 바 있다. '21년 철벽녀 썸머에디션'은 오는 5월 16일 19시 25분 홈앤쇼핑에서 런칭 방송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