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여름에 즐기는 '트로피칼 앤 에프터눈 티세트' 프로모션

 

[시사매거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트로피칼 앤 에프터눈 티세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겨울과 봄 시즌에 ‘스트로베리 앤 에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였던 로비라운지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식재료로 노보텔 강남만의 에프터눈 티 세트를 지속적으로 선 보기 위해 새롭게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로피칼 앤 에프터눈 티 세트’ 열대 과일를 대표하는 자몽, 망고, 멜론, 파인애플을 활용한 메뉴로 준비했으며, 야자수 잎을 활용한 데코레이션으로 트로피칼 분위기를 더한다. 달콤한 망고 판나 코타부터 멜론 젤리 무스 케이크, 상큼한 자몽 클라푸티와 자몽 케이크를 포함해 13가지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여기에 세계적인 프리미엄 티 브랜드 로네펠트의 트로피칼 티와 트로피칼 스무디 메뉴 중에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함께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강남의 로비라운지에는 7미터 높이의 에펠타워가 위치해 서울 도심 속에서 파리지앵의 감성을 느끼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즐길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