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미술관 옆 리조트 패키지 선봬
상태바
오크밸리, 미술관 옆 리조트 패키지 선봬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5.1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자연 속 힐링 봄캉스
(오크밸리)힐링봄캉스_미술관 옆 리조트 패키지
(오크밸리)힐링봄캉스_미술관 옆 리조트 패키지

 

[시사매거진]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봄 기운 가득한 자연 속에서 휴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미술관 옆 리조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미술관 옆 리조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한국관광 100선으로 선정된 뮤지엄산 기본권 2매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해발 273m에 위치한 뮤지엄 산에서 도시의 소음이 완벽히 차단된 채 여유롭게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며 편안한 객실에서 하루를 보내는 봄캉스로 제격이다.  

뮤지엄 산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국내 유일의 전원형 뮤지엄이다. 이번 '기세와 여운' 전시는 자연과 가장 닮은 수묵화의 미적 특징을 기(氣)와 운(韻)으로 요약해 동양화 뿐만 아니라 서양화를 포함 다양한 회화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크밸리에서는 여의도의 8배 규모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풍미 가득한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 '그릴 앤 시즐', '테라스 그릴'과 '힐사이드 바비큐'도 진행되어 문화와 예술, 미식까지 만끽하는 오감만족의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미술관 옆 리조트' 패키지는 7월 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크밸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