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킴리(Kim lee), 블랙아이드피스 권유로 DJ 시작.. 섹시+고혹적 매력 "
상태바
"배우 킴리(Kim lee), 블랙아이드피스 권유로 DJ 시작.. 섹시+고혹적 매력 "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5.1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킴리 (사진_롤링스톤코리아)

[시사매거진] 지난 4일 온/오프라인으로 본격적인 창간을 알린 롤링스톤 코리아는 넷플릭스의 “Bling Empire” 라는 리얼리티 쇼로 미국 현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디제이 겸 배우인 킴리(Kim Lee)와의 화보 이미지를 10일 공개했다.

화보는 미국 로스엔젤레스 현지 에서 진행됐다. 킴리는 프랑스 아버지와 베트남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미국 국적의 배우 겸 DJ다.

킴리는  "원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있었는데 친분이 있던 세계적인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가 DJ를 해보는 게 어떻겠느냐고 권유를 했다. 그래서 DJ스쿨을 다니면서 전문적으로 배웠다. 모델을 했었는데 주변 친구들도 DJ를 하는 모습을 보고 좋아하고 어떻게 DJ가 됐는지 궁금해 한다. 악기를 연주할 수 있는 사람이면 디제잉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고. 한국 DJ 중에는 DJ소다와 친분이 있다고. 사진속 킴리는 고혹한 자태를 뽐내며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의상을 통해 그녀의 카리스마를 엿볼수 있었다. 

킴리는 Ultra Korea, Life In Color Korea 에서도 활동하였으며, 2013년 퓨쳐뮤직 페스티벌 에서 TOP 5 디제이로도 활약하였고, 앞으로 있을 2021 MTV Movie & TV Awards 에서 디제이로도 설 예정이다. 

킴리는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 에서 “저는 다양한 일을 해왔어요.하지만 그중 음악에 항상 열정을 가장 많이 쏟아왔어요.” 라고 말하며 “이제 코로나19 제재 조치가 완화되면서 다시 공연할 준비를 하고 있어요. 이리저리 바쁘게 돌아다니고 있어요.” 라고 근황을 알리기도 하였다.

배우 겸 DJ 킴리  더 많은 이야기는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고, 앞으로 공개될 킴리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는 싸이가 수장으로 이끄는 P NATION(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 (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의 화려한 커버 장식을 시작으로 에픽하이, 넬, 새소년, 임영웅, 서리, 킴리, 배드버니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의 인터뷰와 화보를 통해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음악 전문 매거진의 새로운 첫 시작을 알린 롤링스톤 코리아는 롤링스톤 코리아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롤링스톤 코리아 매거진은 롤링스톤 특유의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컨텐츠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문화를 다루면서 색다른 컨텐츠들로 한국의 독자를 만날 예정이다.
​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