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제공_ JK어뮤즈먼트)

[시사매거진] 세계적인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한국에 본격 상륙을 알린 이후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 Stone Korea) 가 5월 첫 창간호 를 공식 론칭 한 가운데 가수 임영웅 과 함께한 화보를 10일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 은 청량감 을 내뿜는 블루자켓 과 흰 망사 브이넥 니트를 입고서 마이크 를 들고 카메라 를 응시하고 있다. 요즘 대세 ‘임영웅’ 은 창간호 화보 촬영과 더불어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맘껏 표출했다.

또한 여러 무대 와 광고 촬영 경험으로 쌓아온 내공으로 화보 촬영 내내 프로답고 여유로운 모습을 비추어 스태프들의 환호와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롤링스톤코리아 는 지난 3일 싸이 ,현아 ,제시 , 이던 , 헤이즈 ,디아크 등 싸이 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패밀리 의 커버 화보를 공개 한 바 있으며 롤링스톤코리아 는 독일, 호주, 일본 등에서 이미 성공적인 롤링스톤 매거진 발매 대열에 합류해, 한국은 12번째 국제판이 된다.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베일은 벗은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PSY)가 이끄는 피네이션(P NATION) 소속 멤버(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를 필두로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윤상, 에픽하이, 넬, 새소년과 Bad Bunny, 24KGoldn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고 전했다.

롤링스톤코리아 메거진 은 공식 온라인 몰, 온라인 서점, 공식 유투브 채널 , SNS 등 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롤링스톤코리아 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유투브 를 통해 순차적 으로 공개 할 예정이라고.

현재 롤링스톤코리아 는 첫 창간호 가 교보 문고 등 각종 온라인 문고 사이트 에서 베스트 셀러 에 등극하며 성공적인 안착을 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