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의회 1층 중앙홀에서 ‘소방다이어리 겸 노트 출시
‘사진전시회’ 5월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

2021년 [HANDS FOR HERO-PHOTO CALENDER]

[시사매거진]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위촉 역임과 대한적십자사 선정 사진작가 지영빈 감독은 지난 2016년부터 소방공무원들의 열악한 현실을 알리고 처우개선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 해 왔다.

작년 10월부터 11월까지는 2021HANDS FOR HERO-PHOTO CALENDER(2021년도 탁상용 달력)를 본지와 함께 제작하여 오산시청, 경기도의회, 경기도청의 후원으로 소방사진 전시회를 진행하였다.

또한 본지는 20211월 소방화보 마스크(KF-94 방역마스크)를 기획/제품화하였다. 지난 222일 시사매거진 미디어(발행인 김길수)는 서울시의회 김태수 의원(중랑구 제2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주식회사 비빈(대표 신영진)과 함께 중량소방서(서장 최성희)를 방문하여 세계적 팬데믹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KF-94 소방화보 마스크’ 10,000장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2021년 2월 22일 서울시 중량소방서에서 진행된 ‘KF-94 소방화보 마스크’ 기증식(사진 왼쪽부터 김태수 서울시의원, 최성희 중랑소방서장, 김길수 시사매거진 발행인)

이날 기증식에서 시사매거진 미디어 김길수 발행인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국민의 안전을 위해 뛰고 있는 소방관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소방관의 복지와 처우개선을 위하여 작은 힘이지만, 시사매거진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익금은 소방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기부단체 ‘119 행복하우스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되며, 기부 내역은 시사매거진 홈페이지에 실시간으로 게재 될 예정이다.

출시 될 ‘소방다이어리 겸 노트’ 사진전시회 전체작업 총괄/디자인 임관우 대표

이와 함께 본지는 [HANDS FOR HERO. 우리의 영웅! 소방관들의 손을 잡아주세요] 기부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소방다이어리 겸 노트 출시, 사진전시회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의회 중앙홀에서 5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 될 소방다이어리 겸 노트와 사진전시회의 전체작업 총괄과 디자인은 임관우 대표가 맡아서 진행하고 있다.
 

김건탁 기자 moon@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