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차 찰떡 호흡 자랑하는 여성 듀오 다비치, 강민경Ⅹ이해리 화보 공개
상태바
14년차 찰떡 호흡 자랑하는 여성 듀오 다비치, 강민경Ⅹ이해리 화보 공개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5.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 데뷔 14년차...한결 같아요
가수 다비치 (사진제공_마리끌레르)

[시사매거진] 가수 다비치가 화보를 촬영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7일 다비치와 촬영한 6월호를 공개했다.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의 토비C와 헤로파의 다양한 컬렉션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다비치는 화이트 숏팬츠와 옐로우 셔츠, 옐로우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에 화이트 토비C 신발을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클린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스카이블루와 그레이 컬러 조거 팬츠에 흰색 티셔츠, 거기에 컬러풀한 토비 C신발을 매치, 따라올 수 없는 다비치만의 감각적인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데뷔 14년차에, 연습생 생활까지 하면 총 17년 이상 함께 했다는 이해리와 강민경은 “시간이 지나도 어쩜 이렇게 안 맞나 싶다.

정말 한결같이 안 맞는다”면서도 카메라 셔터를 누를 때 마다 놀라운 케미를 선보이며 최단 시간에 촬영을 끝내 ‘안 맞는 게 아니라 안 맞는 척 하는 거 아니냐. 역시 14년차 호흡이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다’라는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지난 12일 발표한 1년 4개월 만의 신곡 ‘그냥 안아달란 말야’로 또 한 번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던 다비치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