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양시 SNS 캐릭터 매돌이 이모티콘 3탄 출시

[시사매거진/광주전남] 광양시는 오는 5월 7일 오후 2시부터 광양시 유튜브 ‘오롯이 광양’ 채널을 통해 ‘매돌이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광양시 유튜브 ‘오롯이 광양’ 개설 1주년 기념으로 기획됐으며, ‘오롯이 광양’ 이벤트페이지에서 구독 이미지를 인증하면 이모티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 등록일로부터 30일 동안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배포되는 매돌이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매돌이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일상에서 누구나 소통·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표정으로 구성됐다.

이모티콘은 총 3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광양시 공식 유튜브 ‘오롯이 광양’을 구독자는 이모티콘 선물 외에 광양시의 다양하고 생생한 영상 등 유용한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오롯이 광양’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택 홍보소통실장은 “2019년 6월 매돌이 이모티콘을 처음 출시해 당시 준비한 26,000개가 3시간 만에 소진되었으며, 2020년 2월에는 51,923개의 이모티콘이 27분 만에 소진되는 기록을 세우는 등 매돌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매돌이를 사랑해주시는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독특한 매력을 담은 매돌이 이모티콘을 꼭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광양시가 광양시 유튜브 ‘오롯이 광양’ 개설 1주년 기념으로 ‘매돌이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대웅 기자 sisa0082@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