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천만잡월드 기대평 남기고 선물받자!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순천시(시장 허석)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고, 올해 10월 16일 정식개관 하는 순천만잡월드 홍보를 위하여 이벤트를 추진한다.

‘순천만잡월드 기대평 남기고 선물받자!’라는 주제로 추진되는 이번 이벤트는 순천만잡월드 공식 SNS 채널 중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며, 응모기간은 5월 3일부터 9일까지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순천만잡월드에서 체험하고 싶거나 기대되는 직업 체험에 대해 댓글을 남기고, 개인정보 동의 URL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여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을 발송하며, 당첨자는 5월 12일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순천만잡월드 개관전 처음으로 진행하는 순천만잡월드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SNS를 활용한 순천만잡월드 홍보 이벤트를 지속 추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는 순천만잡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임시 오픈 하였으며, 홈페이지와 공식 SNS 3개 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콘텐츠 개발과 쌍방향 소통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순천만잡월드 기대평 남기고 선물받자!’라는 주제로 홍보이벤트를 추진한다.

조대웅 기자 sisa0082@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