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과거 BBQ는 “브레이브걸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상큼 발랄한 매력은 건강하고 맛있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전속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BBQ는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비공개 한정판 포토카드와 랜선 팬미팅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밝힌바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롤린’(Rollin’)의 역주행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전속모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포토카드20종을  유튜브 채널에서 이어제로 행사중 공개했다.

앞서 BBQ는 유튜브 채널 ‘이어제로(Year Zero) 캠페인’ 라이브방송에 출연한 브레이브걸스와 인연을 맺었다. 4700여명의 동시접속자를 기록한 라이브방송에서 브레이브걸스를 BBQ 모델로 발탁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뜨거운 팬심을 확인한 브레이브걸스는 음악,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지난 4년간 공백기를 떨치고 있다.

BBQ는 최근 이어 제로 캠페인을 론칭하면서 이벤트 기간 동안 BBQ앱에서 치킨을 가장 많이 주문한 상위 고객, '파이널 치킨왕' 과 매주 랜덤으로 25명을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5를 증정 하며, 약 5주간 플레이스테이션5 총 200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