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별윤하 트로트신곡! 김태희 정지훈도~ 장윤정 도경완도~ ‘저리가라

가수 별윤하

[시사매거진] 로미오와 줄리엣도 이도령 성춘향도 울고 갔다는 비교사절 최강 커플송이 등장했다.

‘우박’,’쉬운여자 아니랍니다’로 탄산미 떨친 판타스틱 별윤하 3집 신곡 ‘저리가라다’가 재치만점 애교타민C의 맛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노크한다.

성우 출신 가수 별윤하 의 세 번째 신곡 ‘저리가라다’가 재치있고 상쾌하게! 톡톡 튀는 매력으로, 성인가요계에 또 한번 환타월드를 연다.

세미 하이브리드 뉴트롯의 색채가 강했던 1집, 2집과 달리 이번 3집신곡은 정통트로트의 맛을 메인으로 상큼한 세미소다를 첨가하여, 노래교실 과 어머니 아버지들의 트롯취향 저격을 위한 좌표를 확실히 찍었다.

별윤하는 2019년 성인가요 대표 방송채널 ‘가요TV’의 인기프로그램 ‘K스타쇼’ 를 통해 1집 앨범 ‘우박’으로 데뷔한데 이어, 성인가요 TV방송 음악프로그램을 석권하고 있는 인기 백업댄스팀 디돌스 무용단의 창작 안무와 함께, 트로트 아이돌을 연상케 하는 톡톡튀는 K-POP 댄스 트로트신곡 2집 ‘쉬운여자 아니랍니다’의 공식발매 및 쇼케이스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국가대표 트로트퀸 장윤정의 최신인기곡인 ‘당신편’과 미스터트롯 TOP5 정동원의 ‘육십령’, 미스트롯2의 최종8위로 주목받고 있는 트롯다람쥐 강혜연의 ‘만고땡’등 참신한 작곡으로 사랑받는 인기 싱어송라이터 권노해만 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이 곡은, 트로트씬에서 HOT한 계보를 쌓아가고 있는 편곡자 겸 레코딩 N 믹싱엔지니어 ‘제이콥수’의 깔끔하고 세련된 편곡과 믹스마스터로 완성 된 똑떨어지는 명곡이다.

특히, 성인가요 방송계의 코러스 요정 ‘김보미’의 코러스 훅 들이 밝은 에너지를 더 한, 별윤하의 세번째 트로트신곡 ‘저리가라다’는 애교 뿜뿜 직설적인 구어체 어법을 센스있게 담아 낸 러브송 이다. 결혼식 축가로 이 노래를 부를 땐 뒷 후렴구에서 당대 최고의 커플들이 줄줄이 소환되어 뜻하지 않은 셀럽 하객으로 함께하게 되는 이색 재미를 더할듯하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