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친들의 마음 전달법,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상태바
골친들의 마음 전달법,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4.2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27(화) 골프존 플러스샵 업데이트, 골친들의 △생일 △기념일 △이벤트에 맞는 다양한 선물 가능

- △골프존 아이템(볼꼬리, 코스매니저 등) △기프티콘(커피, 피자, 치킨 등) △골프문화상품권 △골프용품 상품 등

- 5/3(월)~5/31(월),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기념 100% 당첨 룰렛이벤트 진행…4인 라운드권, 페이코인 등 경품 제공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서비스’ 이미지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서비스’ 이미지

 

[시사매거진]㈜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친들과 생일, 기념일을 축하하고 응원할 수 있는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골프존 플러스샵은 골퍼가 원하는 골프 상품을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지인들의 생일과 홀인원, 이글, 깨백 장타 등 의미 있는 스크린골프 기념일을 챙길 수 있다. 기존 플러스샵의 볼꼬리, 코스매니저, 실력등급별 패키지 등의 스크린골프 아이템뿐 아니라 모바일 기프티콘(커피, 피자, 치킨 등)과 현물 상품(골프문화상품권, 골프용품 등) 등 상황에 맞는 선물 전달이 가능하다. 향후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의 한정판 콜라보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과 함께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3일(월)부터 5월 31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모바일 앱을 통해 플러스샵을 방문하거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룰렛 1회 돌리기 기회가 주어지며 결과에 따라 4인 라운드권, 페이코인(골프존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골프존 가맹사업부 백두환 사업부장은 “골프존을 이용해주시는 회원분들이 스크린골프 아이템을 활용해 더욱더 재미있는 라운드를 즐기시고 플러스샵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골친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만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 플러스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프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