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온도 레스토랑 디너와 낭만적인 와인 라이브 공연을 함께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푸짐한 한식 디너와 야외 모들 가든에서 즐기는 미식여행

얼리버드 구매 고객에게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및 시세이도 선스크린 증정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_5월 휘플위크

 

[시사매거진]눈 깜짝할 사이 2021년의 1/3이 지나 따뜻함이 만개하는 5월을 맞이하는 시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가족과의 나들이를 고민하는 여행객들이 가장 간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휘플위크를 선보인다. 휘플위크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서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다른 프로그램으로 객실 상품을 선보이는 전사 캠페인으로, 고객들이 봄에 더욱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다. 5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평창과 제주의 자연 속에서 미식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휘닉스 평창의 5월 휘플위크 이용 고객은 온도 레스토랑에서 푸짐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호텔 1층에 위치한 아베토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택하여 이용해 보자. 이 중 아베토 와인 마리아주는 라이브 공연을 곁들여 다양한 종류의 퀄리티 있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프로모션이다. 넓은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평창의 밤 하늘을 감상하며 와인과 라이브 공연을 즐기다 보면 마치 유럽의 유명 바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들 것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 또한 인기가 좋다. 3단 트레이에 담긴 아기자기한 플레이트와 향긋한 차를 곁들여 따뜻한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휘닉스 평창 5월 휘플위크 콘도 상품을 오는 30일까지 얼리버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에서 스위특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니 참고하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5월 휘플위크 상품을 눈여겨 보자. 맛있기로 소문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한식당인 해랑에서 원하는 디너를 선택해 즐기고, 야외 모들 가든에서 시원한 맥주와 안주 플레이트를 곁들이며 감미로운 음악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곳은 섭지코지 다양한 포토 스팟 중 새로운 인생샷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으로, 벌써부터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와 모든 가든 잔디밭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곤 한다. 오는 30일까지 5월 휘플위크를 얼리버드로 구매하면 시세이드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을 제공하니 혜택을 놓치지 말자.

한편,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펫 캠핑이 오는 30일 오픈한다. 그동안 휘닉스 평창에서 펫캉스만 이용하던 고객들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캠핑 BBQ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펫 전용 펜스와 다양한 펫 키트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니, 다가오는 5월 댕댕이와 함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놓치지 말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오는 5월부터 섭지코지 바다를 조망하는 최고급 독채 숙소인 힐리우스를 일반 고객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최고급 독채에서의 특별한 하룻밤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