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소파, 가전 매장 등 총 50개 브랜드가 라이프 스타일 제안
펫 파크, 레고 전시 체험 공간, 스케이드 전문샵 등 이색적 공간 선보여

1층 가구존.(사진_롯데쇼핑)

[시사매거진/부산울산경남] 롯데쇼핑㈜에서는 동부산 관광단지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리빙전문관인 ‘메종 동부산’을 6월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메종 동부산’은 롯데쇼핑의 최초 리빙전문관으로, 연면적 2만3044㎡(4100평), 단독 2층 건물 규모로 문을 연다. 가구, 소파, 가전 매장 등 총 50개 브랜드가 오픈할 예정이며, 실제 생활 공간처럼 연출한 매장을 통해 프리미엄급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 종합 가구로는 한샘, 리바트, 일룸 등이 있으며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나 볼 수 있다.

B동_투시도.(사진_롯데쇼핑)

특히 한샘 디자인 파크는 유통시설 최대 규모인 2960㎡(896평)의 토탈 홈 인테리어 매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리하우스, 쇼룸형 가구, 생활용품 샵이 복층으로 꾸며져 있으며 최신 인테리어가 적용된 거실과 부엌, 욕실, 안방 등 집 공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침대로는 시몬스, 에이스, 템퍼와 슬로우, 지누스 알레르망 브랜드가 입점하며 대형화, 고급화 전략을 적용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해당 매장은 체험형 프리미엄숍으로 고객이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전으로는 삼성전자(1165.3㎡(360평))와 LG전자(991.7㎡(300평))가 입점할 예정이며, 평형대별 원하는 인테리어 정보를 손쉽게 확인해 효율적인 공간 배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 이색적인 컨셉의 매장도 문을 연다. 반려견 펫 문화 트렌드에 맞춘 400평 규모의 펫 파크는 물론 레고 전시 체험 공간인 브릭 캠퍼스,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선택된 스케이트보드 종목의 선수 발굴, 체험, 강습을 할 수 있는 스케이트 보드 전문샵인 시루자 파크 등이 있다. 

롯데몰 동부산 구성회 점장은 "최근 커지는 집 꾸미기 수요에 맞춰 메종 동부산을 리빙 분야의 새로운 콘텐츠 매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롯데의 프리미엄 리빙이 연계된 새로운 문화공간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창기 기자 aegookja@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