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이 선보이는 ’AIS 정수기’ 광고 공개
상태바
코웨이, 방탄소년단이 선보이는 ’AIS 정수기’ 광고 공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4.2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유쾌한 홈카페 에피소드로... 소비자 주목도 높여
코웨이, 방탄소년단이 선보이는  ’AIS 정수기’ 광고 공개
코웨이, 방탄소년단이 선보이는 ’AIS 정수기’ 광고 공개

 

[시사매거진]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22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는 슈가, 제이홉, 정국이 출연해 홈카페 콘셉트로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정수기 3.0 IoCare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의 깨끗함과 편리함을 위트 있게 보여준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는 혁신 기술을 통해 정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코웨이의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정수 성능으로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광고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제이홉에게 손님인 슈가와 정국이 능청스럽게 주문하는 모습을 통해 코웨이 AIS 정수기의 특장점인 ‘미국수질협회(WQA) 인증받은 깨끗한 물’, ‘크리스탈 제빙TM으로 투명한 얼음’, ‘3단계 조절 가능한 탄산’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방탄소년단의 AIS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최근 집에서 나만의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방탄소년단이 코웨이 얼음 정수기를 활용하는 모습을 통해 얼음 정수기의 편리함과 자사 제품만의 특장점을 어필하고 제품의 니즈를 높이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일상생활 속 코웨이 제품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코웨이가 선보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정수기ㆍ매트리스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는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