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바이 시크릿, 식물성 원재료 담은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 선보여

글로벌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20일 선보인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

 

[시사매거진]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글로벌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통해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제공하는 첨가물 없는 멀티비타민을 20일 새롭게 선보였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이번에 출시한 멀티 비타민 제품은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으로 식품 재료에서 찾은 건조효모, 퀴노아분말, 인디언구스베리추출물분말, 해조분말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알팔파농축분말, 과일혼합분말(레몬, 비트, 블랙커런트, 파인애플) 등을 더했으며, 착색료와 합성향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세부 영양소로는 에너지 대사 및 활력 증진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등을 비롯해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11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이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에 함유됐다.

평소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어렵거나 식습관이 불규칙한 사람, 자주 지치거나 활력 증진에 관심이 있는 사람, 과도한 운동 중이거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멀티비타민 제품은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 영양소의 균형을 잡아줘 일상에 활기를 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은 1일 3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만으로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크롬,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 아연, 셀레늄, 구리, 망간, 요오드, 철, 몰리브덴, 칼슘 등 20가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체내에 공급할 수 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현대인의 식습관은 비타민, 무기질과 같은 필수 미량 영양소 섭취에 취약한 경우가 많고, 50년 전 대비 동일 식품 섭취로 얻을 수 있는 영양소가 감소되었으며, 노화에 따라 같은 식품을 섭취해도 영양소 흡수 능력이 감소되기 마련”이라며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정성껏 준비한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 섭취로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자연에서 찾은 원재료에 과학을 더하여 완성한 건강한 솔루션’이란 브랜드 미션 아래 2018년 론칭 후 프리미엄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보조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