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청년 일자리 문제 해결 위한 6대 청년공약 발표
상태바
우리공화당, 청년 일자리 문제 해결 위한 6대 청년공약 발표
  • 박희윤 기자
  • 승인 2021.04.14 16:15
  • 댓글 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노총의 고용세습 완전 폐지 및 강성노조의 특권 폐지
공공부분의 비정규직 제로 정책 폐지
성과급 폐지의 폐지
군가산점제 부활 및 여성 부사관 정원 확대
여성가족부를 폐지하고 청년일자리부 신설
기업의 과감한 규제철폐 및 맞춤형 청년채용제도 도입 등
(사진_우리공화당)
(사진_우리공화당)

[시사매거진] 우리공화당은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청년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6대 청년공약을 발표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는 이날 “청년실업 41만명, 청년실업률 10%, 청년체감 실업률 26%의 문재인 정권의 청년일자리 성적표는 그야말로 초라하다”면서 “IMF 세대, 외환위기 세대를 넘어 문재인 세대를 살고 있는 대한민국 청년들은 잠겨버린 취업문 앞에서 신음하고 있다. 보여주기식 청와대 일자리 상황판을 즉각 걷어치워야 한다”고 비판했다.

이어 “조국 전 법무부장관은 대한민국을 청년을 가재, 붕어, 개구리로 만들었고,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은 아들의 특혜 군휴가 의혹으로 대한민국 청년을 서럽게 만들었으며, 남진고(남인순, 진선미, 고민정)는 고통받는 성범죄자 피해자를 ‘피해 호소인’으로 만들었다”면서 “우리공화당은 청년들에게 다시 한번 꿈과 희망을 주고 청년이 자유롭고 활기있게 사회에 진출하고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우리공화당 6대 청년 정책으로는 민노총의 고용세습 완전 폐지 및 강성노조의 특권 폐지, 문재인 정권의 공약인 공공부분의 비정규직 제로 정책 폐지, 문재인 정권의 공약인 성과급 폐지의 폐지, 군가산점제 부활 및 여성 부사관 정원 확대, 여성가족부를 폐지하고 청년일자리부 신설, 기업의 과감한 규제철폐 및 맞춤형 청년채용제도 도입 등이다.

조원진 대표는 “우리공화당은 문재인 정권이 심어놓은 독버섯인 소득주도성장 정책, 노동악법, 공무원 무분별한 증원을 즉각 폐지할 것”이며 “박근혜 대통령 정부의 미완의 개혁인 공공, 노동, 교육, 금융 등 4대 구조개혁을 재추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희진 2021-04-15 11:24:14
공산사회주의식으로 막가파 힝동하는 종북주사파의 비상식적이고 비논리적인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세상에서 우리공화당의 정책을 보니 속이 뻥 뚫린다 이것이 바로 대한민국이 지향하는 법치주의와 자유시장경제이다

빵께 2021-04-14 20:50:18
우리공화당의 청년일자리를위한 공약들이 참 신선하고 좋다.

윤인어 2021-04-14 20:45:08
우리공화당의 정책들을 보니 절망속에서도 한줄기 희망의 빛이 보입니다. 국민여러분 희망의 빛을 살려내어 대한민국을 정상화 시킵시다! 우리공화당이 큰역할을 하리라 봅니다! 조원진 대표님 국민에게 희망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청년의꿈 2021-04-14 20:40:51
청년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나라가 되어야지요. 우리공화당 감사합니다

이은미 2021-04-14 20:30:16
여가부는 세금만 먹는 하마 같은 군대가산점 솔찍히 그거 여자들 싫으면 여자도 군대가야지 여하튼 우리공화당 이정책 응원하고 꼭 이루어졌으면 좋게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