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펫캉스 아침 한 끼 도시락

 

[시사매거진]반려동물과 함께 짧은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휘닉스 평창의 반려동물 동반 객실도 연일 인기가 높다. 휘닉스 평창의 펫캉스 객실은 타 호텔 및 리조트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객실에 묵을 수 있어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2030 고객층이 많은 편이다. 또한, 전년 하반기 대비 약 2.5배가 넘는 수요 발생으로 펫 전용 객실을 확대해 전국의 펫캉스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스카이로얄 위드 펫 패키지를 이용하면 블루동 프리미엄 콘도 객실에서 히노끼 욕조, 올인원 샴푸, 애견 드라이기, 애견 타올 등 총 10종의 프리미엄 펫 용품을 제공받아 이용할 수 있다. 또 조식뷔페를 이용하지 않고 아침 한 끼 도시락과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서 반려견과 함께 객실에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의 넓은 포레스트 파크 단지에는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뛰어놀며 산책할 수 있는 잔디광장이 조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보호할 수 있는 24시간 자율 보호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4월 말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BBQ 체험을 할 수 있는 전용 캠핑장이 조성되어 펫캉스를 즐기기 더욱 좋은 공간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서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하게 머무르며 펫캉스를 떠나보는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휘닉스 평창_펫캉스 스카이로얄 객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