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7 새 프로필 (사진제공_린브랜딩)

[시사매거진] TV조선 '미스트롯2' TOP7 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프로필이 공개되었다.

소속사 린브랜딩 측은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의 7인 7색 매력이 돋보이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TOP7은 상큼함 부터 청순함 그리고 우아함 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각자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화이트 셔츠와 블라우스 의상을 입은TOP7은 맑고 청초한 비주얼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미스트롯2 양지은은 몽환적인 표정과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홍지윤은 변함없는 인형비주얼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청초함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김다현과 김태연은 해맑은 미소와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상큼함을 뿜어내고 있으며, 김의영은 시크하면서도 이지적인 면모를, 별사랑은 도도한 표정으로 차가운 도시녀의 모습을, 은가은은 차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TOP7은 모두 내추럴한 메이크업 속에서도 한층 깊어진 눈빛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다양한 의상들을 입고 촬영된 이날 현장에서 TOP7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촬영내내 놀라운 집중력은 물론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스태프들의 탄성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의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TOP7은 '미스트롯2' 경연 이후 광고계의 폭발적인 러브콜은 물론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