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씨, 독일 유아·임산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사노산의 한국 독점수입권 계약 소식 전해
상태바
티엠씨, 독일 유아·임산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사노산의 한국 독점수입권 계약 소식 전해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3.2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티엠씨(tmcyou+행복쇼핑)가 지난 2021년 1월에 독일의 전통있는 유아·임산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사노산(sanosan)의 한국 독점 수입 및 판매를 위한 계약을 마무리하여, 3월부터 국내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사노산은 전문 브랜드로서 높은 수준의 책임감을 가지고 제품에 대한 임상은 물론, 전 제품을 독일에서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생산하고 있으며, 전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되어 많은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아기피부를 보호하기 위하여 유해한 성분은 사용하고 있지 않으며, 유기농 올리브오일과 우유 단백질 등 여러 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기본 성분으로 제조하여, 아이를 키우는 부모 마음으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티엠씨 측은 한국 독점 수입·판매 업체로서 임산부, 키즈, 민감성 전용라인을 한층 더 강화한 사노산의 인기 제품들을 국내 엄마들에게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티엠씨 관계자는 “새로워진 임산부 마마라인의 경우, 엄마와 아이에게 최대한 안전하면서도 피부에 효과적 케어를 선사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임산부 손상피부 및 완화에 집중한 고품질, 고효능 제품으로 임증·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호환성을 입증하여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티엠씨(tmcyou+행복쇼핑)는 사노산의 한국 독점 수입·판매 기념으로 할인 및 푸짐한 선물은 물론 무료 체험단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