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봄 제철 요리로 선보이는 앙뜨레 봄 특선 프로모션 '봄나물 육회비빔밥'

 

[시사매거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와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앙뜨레는 나른해지기 쉬운 봄철, 잃었던 입맛을 되찾아 줄 신선한 제철 재료들을 엄선하여 봄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환절기 및 건강 관리를 위해 계절에 따른 음식을 고려한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뷔페 레스토랑의 더 스퀘어는 ‘봄을 담다’는 주제로 ‘봄나물과 주꾸미 초회’, ‘주꾸미 해산물 스튜’를 포함한 봄의 대표 제철 재료인 주꾸미를 이용한 메뉴들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봄 두릎을 곁들인 소고기 야채볶음’, ‘봄나물과 동파육’, ‘냉이 바지락 짬뽕’, ‘통영 도다리 쑥 국’등 다채로운 제철 봄나물 요리가 추가되어 70여 가지의 요리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앙뜨레에서 선보이는 봄 특선 프로모션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단품 메뉴들로 봄나물 육회 비빔밥부터 달래를 넣어 감칠맛과 향을 더한 된장찌개와 원기 회복에 좋은 효종갱과 셰프의 특별 육수로 맛을 낸 제주산 갈치조림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총괄 셰프는 "봄을 맞아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준비한 각종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한 메뉴들로 싱그러운 봄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향기가 가득한 노보텔 강남 봄 특선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점심과 저녁에 이용 가능하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