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지난 7일 50회를 마지막으로 '오!삼광빌라!'가 막을 내리면서 우주소녀 보나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수입드레스전문 웨딩샵 조슈아벨브라이덜에서 촬영된 비하인드컷은 "이해든" 역으로 많은 활약을 했던 보나의 매력적인 드레스샷을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공개된 드레스샷은 보나가 직접 초이스한 드레스로 드레이핑의 볼륨감이 강조되어 상체와 어깨라인을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는 오간자 실크 드레스. 마치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벨을 연상시키는 덕에 극중 이해든의 풋풋함과 러블리함을 강조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웨딩드레스가 너무 예뻐요", "해든이 수고 많았어~"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드라마의 종영을 축하하는 한편 더 이상 볼 수 없는 극 중 캐릭터들을 아쉬워했다. 

청담에 위치한 명품 드레스샵 조슈아벨브라이덜은 '오!삼광빌라!'에 등장한 진기주 웨딩드레스 및 보나드레스를 협찬하면서 드레스를 너무 예쁘게 소화해준 배우들에게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며 웨딩 업계 역시 활발해지고 있는 추세에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조슈아벨브라이덜은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로 예비부부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