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프레지덴셜 올인클루시브

 

[시사매거진]아무도 없는 자연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강원도는 청정 휴양지로 제격인 곳이다. 휘닉스 평창은 보다 더 특별한 여행을 위한 프레스티지 올인클루시브를 출시해 프리미엄 퀄리티의 힐링을 누릴 수 있는 달콤한 휴식을 준비했다.

프레스티지 올인클루시브는 자연 속 마운틴 뷰로 유명해진 휘닉스 호텔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면서 포레스트 글램핑BBQ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포레스트 글램핑BBQ는 겨울철 스키장으로 이용되는 펭귄 슬로프 사이 푸른 숲으로 둘러싸인 프라이빗한 공간을 활용해 조성한 프리미엄 캠핑 프로그램이다. 식전주부터 에피타이저, 고급 등급의 한우가 포함된 글램핑BBQ 세트, 그리고 메인요리인 이탈리안 메뉴와 시그니쳐 디저트까지 코스요리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날 소중한 이와 함께 달콤한 식사와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좋다. 이 밖에도 조식뷔페와 중식 메뉴도 포함되어 있어 고민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올인클루시브 상품은 호텔 스위트 객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도 크다. 호텔 스위트에 묵게 되면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 1병을, 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에 묵으면 돔페리뇽 로제 샴페인 1병을 증정한다. 과일과 치즈 플레이트가 함께 셋팅되며, 미니바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프레지덴셜 올인클루시브 이용 고객은 발렛파킹과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서 마치 VIP가 된 것 같은 기분을 즐기며 자연을 즐겨보는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