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제주&화려한 서울’ 주제로 호캉스 단독상품 동시 구성

항공권, 특급호텔, 중형렌터카 구성 및 다양한 부대시설 갖춰

상품 이용고객 롯데호텔 서울 1박 숙박 및 조식 특전 추가 마련

제주 롯데호텔 전경

 

[시사매거진]㈜노랑풍선은 롯데호텔과 함께 전략적 제휴를 맺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한 호캉스 단독 상품을 출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롯데호텔 호캉스 단독 상품’은 ‘아름다운 제주&화려한 서울’ 이라는 주제로, 일상을 벗어나떠나는 여행과 도심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동시에 구성하였다.

해당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 1박 숙박(라센느’ 조식 뷔페 2인 포함)할 수 있는 특전을 추가하여 서비스의 질을 한층 끌어올렸다.

제주 에어카텔 3일’ 상품은 항공권과 특급호텔, 전 일정 중형 렌터카 제공으로 구성된 자유여행 패키지 상품으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와의 공동기획으로 500개의 객실을 갖춘 특급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천혜의 제주 자연과 어우러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4계절 즐길 수 있는 온수풀을 비롯해 헬로키티 캐릭터 룸, 플레이토피아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연인과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다.

국내팀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롯데호텔과 함께 코로나로 인해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휴식에 초점을 맞추어 항공, 숙박, 교통 등 모든 중점 요소를 고려하여 기획하였다.“고 밝히고 "이번 기회를 통해 짧은 제주 여행의 아쉬움을 서울 도심에서 채워보는 것도 여행의 욕구를 해소하는데 좋은 방법이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