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희, ‘오케이 광자매’ 특별 출연...극 초반 활력 더한다!
상태바
백승희, ‘오케이 광자매’ 특별 출연...극 초반 활력 더한다!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3.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희, ‘오케이 광자매’ 합류...배슬 처 役 기대 UP!
배우 백승희 (사진제공_스타잇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 배우 백승희가 KBS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특별출연한다.

9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백승희가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에 배슬 처 역으로 특별출연한다"고 전했다.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백승희는 이번 작품에서 극중 한예슬(김경남 분)의 형 배슬(이창욱 분)의 처 역으로 특별 출연해 극 초반 활력을 불어넣으며 감초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2007년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로 데뷔한 백승희는 ‘지붕 뚫고 하이킥’, ‘나도, 꽃!’, ‘아이두 아이두’, ‘황금정원’, ‘TV소설 순금의 땅’, ‘울지 않는 새’, ‘내일도 맑음’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한 백승희는 ‘오 마이 베이비’에서 육아지 수석기자 박연호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킨 바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감 있는 연기와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는 백승희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 시킬 지 그녀의 새로운 연기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백승희가 특별출연하는 ‘오케이 광자매’는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오는 13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